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9년 7월24일-오늘의 띠운세/띠별운세

2019년 07월 24일 수요일
음력 06월 22일


쥐띠

직장 동료들 및 친구 또는 라이벌과 좋지 않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먹기에 달려있습니다. 신중히 생각하여 움직이면 상황이 호전될 거예요. 정신적 육체적으로 컨디션이 좋지 좋은 날이 아닙니다. 몸을 사리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오늘은 무엇하든 하기 싫게 느껴지는 하루예요. 집중력이 떨어지고, 스트레스만 쌓입니다. 오늘은 힐링을 하시고 쉬세요, 마음의 평화를 찾는 것을 권장합니다.

84년생
믿을만한 사람이 맞는지 아닌지 잘 체크가 중요한 날.  오해나 말다툼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약속이 있다면 약속을 미루세요. 집에서 뭔가를 할 수 있는 것들을 추천합니다.

72년생
애인이나 친구들과 만나 에너지를 충전해 보세요.
제제력을 잃는 날입니다. 성실하게 일하시면 오늘은 인정받는 날입니다. 하지만 직장에서 타툼이 생길 징조가 있습니다.

60년생
오늘은 이익이 따르지 않습니다. 모든 문제는 가족과 상의하세요. 의외의 해결책이 나옵니다. 

48년생
오늘은 바쁜날입니다. 바쁜 날인만큼 대응을 잘하셔야 합니다. 적극적으로 하시면 일이 잘 풀립니다.

소띠

의심이 많은 날입니다. 현재 자신의 삶의 권태감이 올 수 있습니다. 건강상 호흡 질환이 우려됩니다.

97년생
가까운 지인 또는 가족에게  좋은 일이 생깁니다. 건강도 좋아지고 준비한 일들이 잘 풀립니다. 고민했던 일들을 해보세요.

85년생
타툼이 있느날입니다. 배려하고 애인에게 배려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3년생
투자를 한다면 오늘입니다. 재물운이 최상입니다. 조력자도 나타납니다.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날입니다.

61년생
싸웠던 사람과 잘풀릴 징조가 보입니다. 대신 구설수가 있고 그것으로 인해 소송의 징조가 보입니다. 지혜롭게 처리하세요. 불필요한 감정은 업무에 지장을 줍니다.

49년생
의사결정을 신속하게하세요. 장사를 하신다면 오늘은 길한날입니다.


호랑이띠
하루가 순탄합니다. 미혼은 인연을 만납니다. 

98년생

-긍정적인 마음이 필요합니다. 친구에게 도움받으세요. 소원이 이루어지는 하루입니다.

86년생

-친구와 함께 피크닉을 가세요. 지인과 가까운이 들에 게 투정 부리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오늘은 쉬는 게 좋겠습니다.

74년생

-정서적 안정이 필요한 날. 심신이 지쳐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 또는 가족을 만나 시간을 보내세요.
62년생

-중대한 결정을 하기엔 이릅니다. 객관적인 판단을 하세요. 시점을 흐리기보단 조언을 들으세요.
50년생

-오늘 하루 그저 그런 날입니다. 오늘 하루 즐겁다 생각하고 즐기세요.

토끼띠

발전이 따르는 하루. 재혼을 고민하는 이들은 결혼운이 있습니다. 결정을 미루지 말고 결정하세요.
99년생
고 성과를 내려면, 철저한 계획을 세우고 실행에 옮기세요.
-걱정이 많습니다. 철저한 계획을 세우세요. 가장 중요한 건 실행.
87년생
-싸움운이 있습니다. 대립을 피하세요. 오늘은 소득이 생기는 날입니다. 끈기와 노력으로 보람찬 하루를 보낸다면 소득이 생깁니다.
75년생

금전운이 좋지 않습니다. 매매를 하시는 경우 수익성이 희박하군요. 결정이나 투자 매매는 조심하고 다음을 기약하세요.
63년생
-이별수가 있습니다. 헤어지지 않으려면 말조심하세요. 마음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상황을 지혜롭게 대처하세요. 멀리서 기쁜 소식이 올 것입니다. 
51년생
사업의 결실을 맺을 징조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문제없습니다.

용띠
사랑하는 사람을 마음 아프게 하는군요. 학업에 집중력이 떨어집니다. 서두르지 마세요.
00년생

뜻밖의 실수로 기분이 상하겠군요. 실수도 경험이라고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친구나 연인과의 만남에는 행운이 따르니, 소개팅에서 멋진 이성을 만날 수도 있겠군요.

88년생

성실한 것이 답은 아닙니다. 일보 후퇴하고 미루세요. 주변의 도움을 받고 남에 말을 들으세요.
76년생

대인관계가 좋지 않습니다. 싸움을 자제하고 양보하세요.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과 감정싸움은 금물입니다.
64년생
아픈데 누구한테 말도 못 합니다.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밖으로 나가세요. 또한 지출이 있는 날입니다. 유흥을 멀리하세요.
52년생
약속을 미루세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세요.

뱀띠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과 문제가 생길 징조. 자만심을 버리세요. 비즈니스에 큰 운이 있습니다.
01년생
말이 안 통하는 사람과 상대합니다. 본업에 충실하세요. 집중력이 높은 날입니다. 일이 모두 술술 풀립니다. 공부에 열중하기 좋은 날입니다. 
89년생
인생은 마무리가 중요합니다. 친구나 애인 약속은 만나는 것을 미루고 본업에 충실하세요.
77년생

결과가 좋은 날입니다.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당신이 인정받는 날로 기쁜 날이네요.
65년생

재물운이 있습니다. 매매 및 계약 결과가 좋습니다. 다만 유흥이나 돈거래로 마음고생할 징조가 있습니다. 
53년생
문제가 생기는 날입니다. 결정한 일을 미루지 마세요. 자신의 생각대로 갑니다. 

말띠

해결되는 일들이 생깁니다. 지금 만나는 사람과 이별하는 일이 생깁니다. 마음 정리를 먼저 하세요.
90년생

소심한 행동은 금물...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이성에 운이 좋습니다. 
78년생

날이 좋습니다. 멀리 떠나면 귀인을 만날 운이 있습니다.

66년생

친구를 만나 휴식을 취하기 좋은 날입니다. 친구를 만나 스트레스를 해소하세요.
54년생

상대방 말을 들으세요. 좋은 일이 생깁니다. 조금 더 멀리 보세요.
42년생


돈이 샙니다. 외출을 자제하세요. 집에 있는 게 운을 지키는 날입니다.

양띠

금전운이 좋습니다. 하지만 대인관계가 좋지 않네요. 
91년생

다른 사람에게 도움받지 마세요. 무엇이든 혼자 해결해야 합니다. 자립적으로 오늘 움직여야 행운이 오는 날입니다. 
79년생

컨디션이 좋습니다. 계획했던 일을 추진하세요. 
67년생

대화를 들어주세요. 경청이 약입니다. 인간적인 면을 보여준다면 좋은 일이 생깁니다.
55년생

귀인이 옵니다. 귀인이 해결해주니 걱정 마세요.
43년생

모든 게 술술술. 오늘은 외출해보세요. 

원숭이띠


오늘은 감정이 상합니다. 마음에 안정을 찾고 자신을 되돌아보세요.
92년생

싸움이 납니다. 친구들과 멀리하세요. 혼자만의 시간으로 스트레스를 푸세요.
80년생

이별수가 있습니다. 언행을 조심하세요. 
68년생

감정싸움에는 끝이 없습니다. 언행을 조심하세요. 감정을 없애고 대화를 시도하세요.
56년생

일만 늘어납니다. 바빠 죽겠는데. 이럴 때 스케줄 조정을 여유롭게 하세요.
44년생

자녀문제로 걱정이 생깁니다. 이걸로 배우자와도 다툽니다. 평정심이 중요합니다.

닭띠

못 받은 돈은 오늘 받으세요. 주변 사람들과 관계가 좋은 날입니다. 
93년생

현재에 문제가 잘 해결되지 않습니다. 누구도 도움을 주지 않습니다. 너무 힘이 듭니다. 모든 걸 접어두고 다시 계획을 세우세요.

81년생

오늘 사랑고백을 받습니다. 하지만 잘 생각하세요. 삼각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69년생

서두르지 마세요. 자만하지 말고 조언을 들으세요. 이윤을 따라가다가 손실이 옵니다. 
57년생

승리할 운이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방이 만만한 사람이 아닙니다. 역으로 당할 수 있으니 준비하세요.
45년생

사고수가 있습니다.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융하세요.

개띠

그리웠던 사람에게 연락하세요. 대인관계에 신경 써야 하는 날입니다. 
94년생

포기하지 마세요. 도움받을 사람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문제가 해결될 것 같습니다. 
82년생

대인관계가 좋은 날입니다. 이성을 만나기 좋은 날입니다. 
70년생

사업의 운이 좋습니다. 주변을 살피기보다 가정을 살피세요. 좋은 기운을 가져다줍니다. 
58년생

잠깐이라도 좋으니 샌책하세요. 남쪽을 추천합니다. 넘어지는 것을 조심하세요. 
46년생

좋은 날입니다. 생각했던 일들을 진행하세요.

돼지띠

언행을 조심하세요. 당신이 곤란해집니다. 양보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95년생

일들에 장애가 있습니다. 도와줄 이들도 없습니다. 
83년생

건강이 좋지 않습니다. 추진력이 저하되는 날입니다. 오늘은 쉬세요.
71년생

좋은 인연을 만납니다. 가족과의 시간을 보내세요. 과소비는 금물.
59년생

오늘은 모든 것을 놓으세요. 쉬셔야 합니다. 
47년생


-문제가 있는 날입니다. 동쪽에서 귀인이 나타나서 해결을 해줄 테니 기다리세요.